posted by 이루어져라~~얍!!! 2016. 12. 8. 23:39

기다리던 크리스마스가 곧 보름앞으로 다가오네요~

저희도 크리스마스 분위기 살릴려고

작년에 고이 접어넣어둔

크리스마스 트리를 꺼내어서 집안을 꾸며 놓고는

좀 허전하다 싶어서

크리스마스 카랜드도 같이 만들면 더 좋을꺼 같아서요~~ㅎㅎ

 

올만에 크리스마스 트리만들어놓으니

기분도 설레고 좋더라구요~

 

 

일단 크리스마스 카랜드 다양하게 준비했어요^^

 

 

 

크리스 마스하면 생각나는

모든것들을 준비했답니다~ㅎㅎ

 

 

 

 

 

 

분위기 살리려고 했으면 제대로 해야겠죠?ㅎㅎ

[크리스마스 카랜드만들기 도안 보러가기]

 

 

 

요것도 맘에 드는 크리스마스 카랜드^^

넘~~예쁘네요^^

 

 

하루밖에 없는 크리스마스지만

원~~없이 즐겨볼려구요^^

 

크리스마스 카랜드는 그냥 A4용지보다는

160g의 용지에 프린트 하시면 더 예쁘게 사용하실수있답니다~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오랜만에 꾸며보는 크리스마스장식들~~

기분 넘 좋으네요^^

예쁘게 꾸민만큼 크리스마스도 즐겁게 보내셔요~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고

올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건강잘 챙기시기 바랍니당^^

 

출처:니즈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