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이루어져라~~얍!!! 2017. 1. 4. 22:25

새해가 밝았네요~

새해가 시작되고 4일이나 지났는데

새해새아침 붉게 떠오르는 첫해를 보면서

새해에 이루고 싶은 많은 소원들~

아직까지 간직하고 계시죠?ㅎㅎ

 

올해는 이루고 싶은 모든것들을

꼭 이루고 싶은 마음속에 남아있어서

아직까진 다행이란 생각이드네요^^

 

무엇보다도 제가 세울계획을

메모하는 습관부터 길러야되겠다는생각에

작년부터 조금씩 그 습관을 잡고자

메모지를 포스팅했었는데요~ㅎㅎ

 

 

지금이 겨울이다보니

예쁜 겨울메모지 이미지도안을 프린트했답니당^^

 

 

 

귀여운 펭귄이미지도안입니당^^

메모지도 그냥 종이에 사용하는것보다

메모할때 귀엽고 예쁜이미지에 사용하면 좋겠죠?ㅎㅎ

 

 

 

겨울하면 펑펑눈이올때

뒹굴뒹굴굴리면서 만들어보는

눈사람메모지도안~

 

ㅎㅎ 제가 예뻐서 급하게 잘라서

예쁜메모지가 삐뚤빼뚤~ㅎㅎ

그래도 예쁘네요~

 

 

유리구슬안의 겨울풍경이미지~

 

[겨울메모지도안 보러가기]

 

 

음~~메모지도 센스있게~

나에게 쓸때도 좋은거 같구요

가족들끼리 직장동료들끼리

친구에게 사용해도

넘 좋은거 같죠?^^

 

 

겨울메모지이미지~

프린트하니 더예뻐서 맘에 드네요~

 

      

 

메모지한장이라도

계절과 상황에 맞게 사용하면 센스짱!!!

예쁘게 잘사용할려구요~~

 

 

출처:니즈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