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이루어져라~~얍!!! 2017. 1. 7. 00:29

이번 2017년도의 새해가 밝은지 열흘이 다되어가네요~

항상 생각하는거지만 시간은 참 빨리지나가고

기다려 주지 않는다는걸~

 

이번 정유년도엔 우리의 명절 설날도 빨리 찾아오더라구요~

설날이 이른만큼 설날에 자영업하시는분들

미리 설날휴무안내문으로 공지하셔야겠죠?ㅎㅎ

 

정유년 닭의 해라서 붉은 닭이미지의

설날휴무안내문도 괜찮구요~

 

 

우리 명절 분위기가 나는 이미지도 괜찮구요~

 

 

귀여운 닭캐릭터도 넘~ 귀엽죵^^

 

미리 설날휴무문구 공지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겠죠?ㅎㅎ

특히나 병원, 약국, 수퍼등등~

 

 

명절날 차타고 할머니댁 다녀오는길엔

왜? 꼭 아이는 열이 날까요?ㅠㅠ

한번쯤 안나도 될텐데 ㅠㅠ

 

 

저희는 병원, 약국, 슈퍼는 아니지만

그래도 자영업인지라 미리 공지할려구요~

 

[설날휴무안내문구 보러가기]

 

다양한 설날휴무안내문문구가 있지만

 

귀여운 닭가족들의 이미지가 담긴 설날휴무안내문

요걸로 선택했네요~

너~ 무 귀엽죵~ㅎㅎ

 

휴무기간과 정상영업일이 언제인지

혹시 모르니 비상연락망까지 잘 표기해서

미리 붙여놓을려구요~

 

가족들과 모이는 즐거운 명절 설날~

안전운전하시구요

각 가정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구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셔요^^

 

출처:니즈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