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이루어져라~~얍!!! 2016. 12. 4. 22:11

취임인사말을 준비했네요^^

여러모임이나 단체에서 취임인사말 많이준비해시죠?ㅎㅎ

바쁜와중에 취임인사말까지

준비할려면 머리도 복잡하고

진짜 초간단으로 할려고 해도 여러우시죠?ㅎㅎ

 

여러모임이나 단체의 취임사인사말예문입니다


취임인사말-협회장인사말, 대표이사의 신뢰의 내용이 담긴 인사말,

농협청년회장, 초등학교 총동창회장의 인사말~

 

 

향우회장의 봉사의 내용이 담긴 취임사,

방법대장의 보람의 내용의 취임사~

소방대장의 온정의 취임인사말~~

 

 

 

차량사무소장의 취임사,

학교장퇴임사 식순과 취임사 초대글(취임축하연)

감사협회장, 해병대지회장의 취임인사말입니다~

 

[취임인사말예문 자세히보러가기]

 

 

 

 

회장취임식식순, 로타리회장의 취임사,

고등학교운영위원장이 정년퇴임교장선생님께 전해드리는 공로패~

라이온스클럽회장의 봉사의 내용의 취임사~

한국프로골프협회장의 취임인사말~

 

 

 

선거관리위원장의 취임인사말과 취임초대글~

대표이사의 취임인사말, 산악회장의 취임사~

 

 

 

취임초대장 작성요령입니다~

여러분들을 초대한 만큼 작성요령도 알고있으면 좋을꺼 같네요~

회장, 이, 취임식,(자체행사)식순,

한국공법학회회장의 취임인사말,

한국철도공지지역본부장의 취임인사말,

한국철학회회장, 교육인적자원부장관의 취임인사말예문입니다.

 

 

여러모임이나 단체장들의

다양한 취임사인사말 예문이죠?ㅎㅎ

 

 

잘짜여진 취임인사말 예문으로

고민없이 쉽고 편리하게 사용하실수 있는 취임인사말^^

 

 

도움많이 되셨음합니당^^

 

출처:니즈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