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이루어져라~~얍!!! 2016. 12. 2. 23:18

2016년도도 얼마남지 않았죠?ㅎㅎ

기뻤던일들~ 행복했던 순간, 슬펐던일들~

참~~ 다사다난했네요^^

 

그래도 행복해고 기쁜일들

다하지는 못했지만 이루고 싶었던 것들을 해서 그런진 몰라도

올한해는 나름 즐거웠네요^^

 

다가오는2017년도 붉은닭의해 정유년~

2017년도의 시작을 활기차게 시작해볼려고합니다^^

 

2017연하장인사말도 많이 준비하시죠?ㅎㅎ

카드형식의 2017연하장인사말을 준비했어요~

 

 

 

 

정유년의 상징 귀여운 닭이미지가 귀엽죠?ㅎㅎ

카드형식으로 되어있구요

겉지1장과 속지1장으로 되어져있구요

닭의 해를맞아 귀여운 닭가족이 전해주는 새해인사~

 

주는사람도 받는 사람도 기분좋아질꺼같아요^^

 

 

카드형식으로 되어져있어서 그냥 A4용지외에

조금 두꺼운용지에 프린트하시면

더 예쁜 연하장을 만들수있구요~

 

집에서 사용하시는 프린트로 사용하실수 있답니다^^

 

 

희망찬 새해의 연하장~~

 

[2017연하장 자세히 보러가기]

 

복주머니 이미지의 연하장~

 

연하장마다 다 예쁘게 사용할수도 있고

연령에 맞춰서도 사용할수있으니

너무 좋은거 같아요~~

 

얼릉~하나씩 준비해서

감사한분들께 보내드려야겠네요^^

 

올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2017년도에 각가정마다 행복만땅~

이길 기원드립니다^^

 

출처:니즈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