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이루어져라~~얍!!! 2016. 12. 3. 11:09

12월의 시작함과 동시에

한달여 남은 2016년~

올한해 잘 보내셨죠?ㅎㅎ

 

올한해도 아무일없이~ㅎㅎ 물론 다사다난했죠?ㅎㅎ

그렇지만 물이 잘 흘러가듯이 잘 지낸거 같아서

뿌듯하네요~

그럼 잘 보낸거 맞죠?ㅎㅎ

 

올한해 마무리잘하고

다가오는 2017년 정유년 붉은 닭의해^^

멋집니당~~

더욱 의미있고 뜻깊은 시간보낼려고 합니다~

 

그리고 신년사인사말도 많이 준비하시죠?ㅎㅎ

 

멋진 2017년 신년인사말입니다~

 

 

정유년 닭의 이미지가 담긴 신년사~

대표이사의 새로운 목표를 갖고 다시 시작할수있는

멋진 글이담긴 신년사인사말이더라구요~

 

넘 멋져서 저도 참고해볼려구요~~ㅎㅎ

 

 

대표이사의 희망과 꿈의 내용이 담긴 신년사인사말입니다~

꿈~ 희망^^의 내용도 참 좋더라구요~

 

 

 

2017년 신년사 인사말도 준비할려니

머리가 복잡하더라구요~

 

 

예문 참고해서 내용을 조금 수정만해서 사용하니

쉽고 간단하고 머리도 안복잡하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저도 준비했네요~ㅎㅎ

[2017신년사인사말 보러가기]

 

 

회장님의 신년사, 대표이사님의

협력, 변화, 노력, 도전의 글이 담긴 신년사인사말입니다~

 

 

산악회장, 기업대표, 버스운송사업조합회장님의

신년사인사말~

 

라이온스클럽회장님의 신년사, 학원원장님의 신년사,

자원봉사센터장, 부녀회장님의 신년사등

다양한 신년사인사말입니다~

 

 

멋진 신년사인사말로

2017년 정유년을 힘차게 시작합시당^^

 

 

2017년에도 아무일없이 좋을결과 있길 기원하면서

2017년도를 향하여 홧팅!!! 합시다~~

 

 

출처:니즈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