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이루어져라~~얍!!! 2017. 1. 19. 22:34

2월이면 정들었던 아이들의 졸업식이 기다리죠?ㅎㅎ

아쉬운 마음이 먼저들고

잘 할수있을꺼란 걱정도 살짝~ㅎㅎ

 

걱정한 마음과는 달리 아이들은 더 잘해나가더라구요~

그래도 정들었던 아이들과의 추억

하나하나 되새기면서

졸업식 축사준비했네요^^

 

    

 

어린이집원장님의 졸업식축사와

유치원학부모대표의 졸업식축사~

 

 

 

초등학교 어머니대표 졸업식축사와 학교 운영위원장의 졸업식축사~

 

 

 

 

중학교 교장선생님의 졸업식축사

 

 

 

 

고등학교 교장선생님의 힘찬 졸업식 축사와

대학교 졸업식 축사(학위수여식,종교)랍니다^^

 

제가 준비한 졸업식 축사외에

더 다양한 졸업식 축사가 있더라구요~

 

[졸업식 축사예문 더보러가기]

 

졸업식과함께 더 성장할수있도록 멋진 축사~

좋은거 같죠?ㅎㅎ

 

졸업식축사예문 잘 참고하여서

내용 조금만 수정하면 멋진 졸업식축사가 완성되더라구요~

 

 

 

출처:니즈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