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이루어져라~~얍!!! 2016. 12. 19. 22:30

즐건 하루 보내셨나요?ㅎㅎ

2016년이 얼마남지 않으니

그냥 시간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고

마무리 잘해야겠다는 생각에

하루하루 더 알차게 보내고 있답니다~

 

다가오는 2017년엔 올해보단 더 뜻깊고

더 많은 추억을 보낼려고

많은 계획을 짜고 있고~~

하나씩 천천히 이뤄야겠죠?ㅎㅎ

 

1월 어린이집가정통신문입니당~

 

먼저 준비한 가정통신문은요~

신정휴원가정통신문입니당~

그리고 신입생오리엔테이션가정통신문과

개원기념행사안내 가정통신문입니다~

 

 

신입생 귀염둥이들~~

오리엔테이션도 기대되네요~~ㅎㅎ

 

 

1월달엔 우리의 명절 설날이 있죠?ㅎㅎ

새해인사가정통신문과 설날가정통신문입니다~

설날 휴원기간과 비상연락망의 내용이 담긴

설날가정통신문인사말~ㅎㅎ

 

 

 

1월이라 아이들 감기로 고생도 많이 하죠 ㅠㅠ

어린아이들일수록 바깥 야외 수업은 많이 자제를 해야할때인만큼

실내놀이터 체험가정통신문과

도서관 체험가정통신문도 있답니다~

 

1월 송구영신예배가정통신문과

수련비인상안내문, 영화관람안내문~

 

[1월가정통신문 더보러가기]

 

 

어린이집, 유치원뿐만아니라

여러 학원에서도 사용가능한 가정통신문 인사말이랍니다^^

 

 

즐겁고 행복한달 1월이 되었으면 합니당~~

 

출처:니즈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