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이루어져라~~얍!!! 2016. 11. 19. 18:22

2016년의 마지막달~

벌써 12월 가정통신문을 준비할때가 되었네요~

 

12월엔 아이들이 좋아하는 산타행사도 있고

큰 행사가 있는달이기도 하죠?ㅎㅎ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줄때만큼

기분좋을땐 없는거 같아요~

 

먼저 준비한 가정통신문은

크리스마스, 산타행사안내 가정통신문입니다^^

 

일년동안 기다린만큼  크리스마스~

일년에 한번있는 크리스마스~

아이들이많이 기다린만큼 먼저준비했답니다^^

크리스마스는 아이들도 기다리지만

어른인 저도 많이 기다려지는 크리스마스~♥

웃음꽃 만발한 크리스마스행사가 되었으면 합니다^^

 

[12월가정통신문인사말 보러가기]

 

인사말과 더불어 장소 일정, 시간등~

생일인 친구들이 있으면 같이 축하도 해주고

즐거운 시간 되겠죠?ㅎㅎ

 

  

 

그리고 12월에 접어들면서 아이들 재롱잔치도 있죠?ㅎㅎ

재롱잔치 안내 가정통신문이랍니다~

   

 

재미난 12월의 요리실습~ 김장체험^^

잘은 못하지만 열심히 친구들과 상의하면서

김치만드는 모습~ 상상만으로도 입가에 미소가 절로 나네요^^

 

그리고 겨울이면 눈썰매타기가정통신문과

스케이트장체험가정통신문^^

 

육아정보가정통신문과 겨울방학가정통신문,

아나바다가정통신문인사말~

 

아이들에게 이웃과 나눔에 대한 보람과 공동체의식

그리고 환경과 절약의중요성을 일깨워주는 아나바다 행사까지~

 

 

아이들에게 좋은 경험을 할 수있게

오늘 하루도 열심히 가정통신문을 준비해봅니다^^

 

출처:니즈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