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이루어져라~~얍!!! 2016. 11. 7. 01:00

이웃님들~ 즐건 주말 잘보내셨나요?ㅎㅎ

갑자기 뚝떨어진 날씨탓에

감기걸리신분들이 많더라구요~

초겨울같은 가을~

건강관리 잘하시기 바랍니당^^

 

이맘때 귀염둥이 아이들 재롱잔치준비한다고

아이들이 많이 피곤해하죠?ㅎㅎ

부모님께~ 할머니, 할아버지께 예쁜모습보여드린다고

열심히 준비하는 울 아들~

안스럽기도 하고 피곤해 하지만

집에 와서도 하나씩 보여주면서 열심히 하는 아들을 위해

재롱잔치에 빈손으로 가면 섭섭하겠죠?ㅎㅎ

예쁜 꽃다발은 기본이고

재롱잔치응원피켓도 같이 준비하면

울 아들이 더 힘이날꺼 같아서 준비해보려구요^^

 

 

재롱잔치 응원피켓입니당^^

 

 

 

개성넘치고 특별한 응원피켓이죠?ㅎㅎ

이미지도 넘 매력적이고 개성만점이죠?ㅎㅎ

 

 

 

 

울 아들이 좋아하는 문구를 골라서

프린트만 하시면 쉽게 만들수 있답니다^^

 

예쁜 공주님들의 응원피켓만들기 도안도

넘~~ 예쁘고 사랑스럽죠?

 

[재롱잔치응원피켓만들기도안 더보러가기]

 

열심히 준비한 아들을 위해

재롱잔치응원피켓 멋지게 만들어서

응원해주면 울아들이 너무 좋아할꺼 같아요~

 

사랑하는 아들, 딸을 위해서

이번기회에 저처럼 재롱잔치응원피켓쉽게 만들어보셔요^^

 

출처:니즈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