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이루어져라~~얍!!! 2016. 10. 17. 22:42

아이들 첫 한글떼기~ 한글낱말카드입니다^^

한글을 쉽게 떼는 아이들도 있지만

시간이 조금 필요한 아이들도 있답니다~

아이가 크는 과정에서 한글은 자연스럽게 익히긴 마련인데요~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하는아이들을 키우는

부모마음은 조마조마하시죠?ㅎㅎ

 

 

급하게 익히기보다는 그래도 아이에 맞추어

천천히 한글자씩 익혀나가는게 좋은 방법이죠?ㅎㅎ

한글단어카드~ 한글낱말카드만들기~

엄마표 한글공부입니다^^

 

 

   

 

[한글낱말카드 더보러가기]

 

처음엔 아이에게 친숙한 가족, 아기~

좋아하는 과일이나 동물로

쉽고 재미나게 한글자씩 익혀나가면서

한글공부를 재미있게 해나가는게 제일 좋겠죠?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 음식^^

 

아이가 궁금해 하는 여러가지~

하나씩 익혀가는 재미가 있겠죠?ㅎㅎ

 

아이들이 생활하는데 친숙한 단어들로 이루어진

한글낱말카드입니다~

 

 

집에서도 엄마가 직접 아이와 같이

재미난 한글공부도 할수 있어서 좋은 자료인듯하네요^^

 

 

출처:니즈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