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이루어져라~~얍!!! 2016. 10. 16. 22:07

즐거운 일요일 저녁^^

하루종일 비가 내리네요~

비는 이제 그만 와도 될듯한데~ 계속 내리네요ㅠㅠ

그래도 비소리는 들어도 들어도 정감가고 좋아요^^

 

가을이라 아이들 즐겁고 신나는 운동회준비하시죠?ㅎㅎ

예쁜 운동회초대장양식을 모아봤네요^^

 

운동회초대장 예쁘게 만들면 좋을꺼 같아서

포스팅해봅니당^^

 

 

운동회 초대장은 겉지1장, 속지1장으로 구성되어져 있구요~

 

[예쁜 운동회초대장양식 더보러가기]

 

가을이미지에 맞게~

귀엽고 예쁜 디자인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예쁜글씨 POP로 신나는 가을운동회 문구를 시작으로

초대안내글을 시작으로

일시, 장소, 프로그램안내등의 문구가 있는 초대장입니다^^

운동회때 주의사항등 부모님이나 운동회 참여하시는 분들께

당부말씀드릴 사항들도 있답니다~

 

하나도 빠짐없이 알차고 예쁜 운동회 초대장양식^^

 

아이들과 신나고 즐거운 웃음가득한 운동회되셔요~~

 

출처:니즈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