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이루어져라~~얍!!! 2016. 10. 12. 22:07

이웃님들~ 오늘하루 잘보내셨나요?ㅎㅎ

맑고 푸르른 하늘의 가을이 드뎌 찾아왔네요~

아직 단풍은 물들지 않았지만

높은 가을하늘과 뭉게구름 보면서

많은 힐링도 하고 있답니다^^

가을~ 너무 좋으네요~

 

이맘때 되면 학교에서나 어린이집에서

학예회준비로 분주하시죠?ㅎㅎ

아이들의 예쁜 모습 보려고

부모님들도 많은 기대를 하고 가시죠?ㅎㅎ

저도 제 아이가 하는거 보면 아이가 더 컷구나~

라는 생각을 하고 오기도 한답니다^^

 

아이들도 선생님들도 부모님들도~

설레임과 떨림, 기대~ 많은 생각으로 학예회에 초대받아 가는데요~

 

예쁜 학예회초대장만들어 부모님들께 보내면

좋을꺼 같아서 준비해봅니다^^

 

 

[학예회초대장만들기양식 더보러가기]

 

학예회초대장만들기양식^^예쁘죠?ㅎㅎ

넘~ 맘에 드네요~

 

 

 

일시, 장소와 프로그램안내가 잘짜여져있고

예쁜 학예회이미지까지~~

완전 맘에 들어요^^

 

저도 준비하면서 맘에 드는데

받으시는 부모님들은 더 기분좋고

우리 아이가 한다고 하면~~

이건 말로 표현이 안되겠죠?ㅎㅎ

 

 

이번 학예회때 예쁜 초대장만들어 준비해야겠어요~ㅎㅎ

 

 

출처:니즈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