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이루어져라~~얍!!! 2017. 2. 3. 22:16

오늘은 어린이집,유치원 영역판을 준비했네요~

2월달엔 어린이집,유치원 환경판도 다시 하시는 원들도 많고해서

저희도 다시 바꿔볼려구요~

새학기 신입생들을 위한 영역판~

 

예쁜 영역판입니당~예쁘죵^^

 

 

귀여운 아기천사들 같은 느낌도 들죠?ㅎㅎ

계절바뀔때마다 영역판만 바꿔주면

아이들과 같이 어린이집 교실이 뭐가 바뀌었는지 찾아보기도 하공~

 

어린이집 교실분위기는 계절마다 바꿔보는것은

아이들에게도 여러가지 시각적인 자극이 되겠어요^^

 

그래서 프린트하공 가위로 잘라봤답니다~

 

  

 

더 귀엽죠~ㅎㅎ

사진 화질이 좀안좋아서 조금 희미하게 나왔지만

프린트해서 직접보니 더 귀엽고 깜찍하더라구요~

 

영역판~ 프린트해서 가위로 자르고

 원마다 코팅하는거 다있으시죠?ㅎㅎ

코팅만하시면 예쁜 영역판이 완성된답니다^^

 

 

표준보육과정에 잘 맞춰진 영역구성~

 

 

영역판 마다 귀엽고 깜찍하고

새학기가 시작되어 환경판 만들기에 돌입했지만

1년 내내 사용해도 괜찮을만큼

깜찍한 영역판이네요~

 

새학기를 맞아서 많이 바쁘실텐데

쉽고 간편하게 그리고 예쁜디자인으로

 영역판준비해보셔요~

 

[어린이집, 유치원 영역판도안 더보러가기]

 

출처:니즈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