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이루어져라~~얍!!! 2017. 1. 30. 13:36

2월가정통신문입니다~

2월은 날짜수도 다른달 보다 적지만

행사도 많은 분주한 달이기도 하죠?ㅎㅎ

 

2월가정통신문을 준비해봤네요~

2월달엔 졸업식이 먼저 생각나죠?

졸업식과 수료식~

 

수료식과 함께 과자파티^^ 넘 좋죠?ㅎㅎ

아이들이 넘 좋아하겠죠?ㅎㅎ

 

졸업식안내문과 학교견학안내문입니다

유치원과 어린이집 졸업과 함께

초등학교 신입생이 되는데요~

이런저런 걱정이 많이 있을 아이들에게

학교생활을 미리 체험할수있는 학교견학입니다~

미리 학교도 둘러보고나면 초등학교에 대한 부담이 조금은 덜하겠죠?ㅎㅎ

 

[2월가정통신문인사말 더보러가기]

 

 

2월이면 신입생오리엔테이션도 있죠?

신입생오리엔테이션안내문과

 졸업앨범신청안내문과  재입학신청서와 서류안내문입니다

 

 

재롱잔치안내문도 준비했답니다~

2월에도 재롱잔치 준비하는 원많으시죠?

귀여운 아이들이 땀흘려 열심히 준비한 재롱잔치

꼭 오셔서 응원해주시길 바라는 아이들의 재롱잔치^^

 

 

2월달에 신입생들과 재원생들을 위한

신학기 준비기간도 있는데요~

신학기 준비기간안내문입니다~

부모님들께 미리 공지해드리면 좋겠죠?

 

2월달에도 알차게 짜여진 가정통신문이 있답니다

잘 활용하시면 많은 도움이 될꺼란 생각에

2월 가정통신문인사말을 준비했네요~

 

2월달엔 특히나 정들었던 아이들의 졸업식과

신입생오리엔테이션이 있는 뜻깊은 달이기도 하죠?

 

정들었던 아이들과의 즐거운 졸업식과

새로운 신입생들을 밝은 모습으로 맞이해주는

즐겁고 행복한 달을 기대해봅니다~

 

출처:니즈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