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이루어져라~~얍!!! 2017. 6. 6. 22:48

즐거운 주말 잘보내셨어요?ㅎㅎ

간만에 반가운 비소식이~

비소리는 언제나 들어도 기분이 좋죠?

 

이번달엔 아이들의 재미난 병원놀이 준비해봅니다^^

 

짜잔~ㅎㅎ

 

진료과목명패, 의사반사경, 간호사캡~

너~무 예쁘죵?ㅎㅎ

 

깜찍한 건강보험증과 진료기록카드,

약봉투와 약봉지까지~ㅎㅎ

귀엽고 깜찍하죵?

만드는 중이지만 보기만해도

제가 더 즐거워지고 신나서 만드는 도중에 한컷^^ㅎㅎ

 

아이들의 재미난 병원놀이가 될꺼 같아서

제가 더 즐겁고 신나네요~~~~

 

 

저처럼 예쁘고 깜찍하게 만들려면

예쁜 도안들이 있어야겠죠?

 

병원놀이준비물세트 도안입니다~

 

진료과목 명패와 간호사캡, 의사반사경입니다~

 

 

 

약봉지, 약봉지라벨, 약봉투와

건강보험증~ 깜찍하죵^^

 

 

약봉투, 진료기록부, 처방전과

시력검사표까지~ㅎㅎ

 

 

그리고 병원놀이~ 즉, 역할놀이를 하면서

지폐의 개념을 배우고,

나아가서 실생활에서도 지폐를 구분하고 계산하는 능력까지~

경제관념도 생긴답니다~

 

 

 

흔히 사용하시는 A4용지에 사용하셔도 괜찮지만

 

아이들이 병원놀이를 신나게 하다보면

찢어지는 불상사가 생긴답니다 ㅠㅠ

조금 더 두꺼운용지를 사용하시면

그런일들은 없겠죠?ㅎㅎ

 

아이들과의 재미난 병원놀이 계획해보셔요^^

 

[병원놀이 준비물세트 더보러가기]

출처:니즈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