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이루어져라~~얍!!! 2017. 7. 4. 10:57

공룡 색칠공부를 가져왔답니다^^

남자아이들 공룡좋아하는 아이들 많으시죠?ㅎㅎ

공룡좋아하는 아이들은

어려운 공룡이름도 척척~ㅎㅎ 한번씩 놀란답니다^^

 

즐거운 색칠공부시간~

좋아하는 공룡을 멋지게 색칠해봅시당~

 

공룡색칠공부 도안입니다^^

  

 

재미난 공룡색칠공부이미지죠?ㅎㅎ

색칠을 잘못하는 아이들은

위에그림 따라서 색칠을 하면 자신감도 쑥~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 색칠공부~

공룡을 무서워하는 아이들도 있지만

친근한 이미지로 되어져 있죠?ㅎㅎ

 

 

 

귀여운 공룡색칠공부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 되셔요^^

 

[공룡색칠공부 도안 자세히보러가기]

출처:니즈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