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이루어져라~~얍!!! 2017. 6. 4. 11:18

즐거운 주말 잘보내고 계신가요?

주말날씨~ 바람이 많이 불고해서

여름 환경판 꾸미기 자료를 준비하고 있답니다^^

 

계절별로 환경판 꾸미기는 필수죠?ㅎㅎ

환경판을 계절별로 바꿔줌으로 해서

아이들도 어떤환경판이 바뀌었는지 같이 찾아보기도 하고

같은 교실이지만 새롭게 느낄수도 있죠?ㅎㅎ

환경판을 바꿈으로 인해서

아이들에게 많은 자극을 주기도 하는데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이미지로 해서

여름환경판 예쁘게 꾸며볼까해서 도안준비했습니당~

 

 

먼저 원훈판과 오늘의 대기질판입니다~

 

어린이집, 유치원 입구에

예쁜 원훈판과 오늘의 대기질판을 바꿔야겠어요~

 

아이들을 직접 등원시켜주시는

부모님들과 아이들이 어린이집,유치원에

들어오자마자 마주치게될 원훈판~ 좋을꺼 같죠?ㅎㅎ

 

그리고 미세먼지로 걱정이 많으실 부모님들과 아이들에게

오늘의 대기질판으로 오늘의 미세먼지농도는 어떤지도

대기질판으로 알려드리면 한눈에 잘 알아볼수 있겠어요~ㅎㅎ

 

 

그리고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까꿍판과 촉감판입니다^^

 

 

아이들이 귀여운 동물을 너무 좋아해서

지난번 봄에 동물 이미지로 까꿍판과 촉감판만들었었는데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나머지

지금은 너덜너덜~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른 귀여운 동물이미지로

이번 여름환경판꾸미기 할때 만들어볼려고 준비하고 있답니다^^

 

 

도우미판과 색종이판입니다~

 

이거또한  동물이미지로~ㅎㅎ

귀여운 동물을 너무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서

동물이미지로된 다양한 환경판을 꾸밀려구요^^

눈높이 환경판입니당~ㅎㅎ

 

 

여러 환경판중에서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특히나 영아반아이들이 좋아하죠?ㅎㅎ

제가 제일 신경쓰는 까꿍판^^

요렇게 구성되어져 있네요~

 

 눈가리고 있는 귀여운 동물들~ 귀엽죵~

아이들이 기다리고 있는만큼 제일먼저 만들어 볼려구요~ㅎㅎ

 

 

환경판 바꿀려면 여러가지 힘도 들고 시간도 들지만

좋아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생각하면서

즐거운 마음으로 만들어볼려구요~ㅎㅎ

 

 

여름환경판 새로이 바꾸시는 원들 많으시죠?ㅎㅎ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서 환경판꾸며보면 어떨까합니다~

 

제가 준비한 환경판꾸미기자료외에도

다양한 환경판도안자료가 있답니다~

 

이번환경판 바꾸실때 도움되셨음합니당~

[환경판꾸미기자료 더보러가기]

 

출처:니즈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