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이루어져라~~얍!!! 2017. 4. 2. 22:18

벌써 4월에 접어들었죠?

귀여운 신입생들 어린이집 적응한다고

등원 할때마다 울었었던적이 엊그제 같던데

벌써 한달이라는 시간이 후딱지나가버렸네요^^

 

이제 슬슬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도 보내야겠죠?ㅎㅎ

 

4월 가정통신문인사말을 모아봤어요^^

 

  

 

4월달엔 식목일이 있어서 식목일 가정통신문과

텃밭 가꾸기 체험안내 가정통신문이 있네요~

텃밭가꾸기~ 재미있을꺼 같아요~

 

 

 

그리고 과학관 견학안내문과 부활절행사안내

가정통신문입니다^^

 

 

 

종일반 안내가정통신문, 바자회 가정통신문,

체험학습안내가정통신문, 생태공원 견학안내문과

신나는 봄소풍안내 가정통신문입니다~

 

 

 

미세먼지로 요즘 걱정이 많으시죠?

미세먼지 예방법안내 가정통신문, 연극관람안내 가정통신문,

4월달엔 과학의 날이 있죠?ㅎㅎ 과학의날 가정통신문^^

 

 

봄운동회 가정통신문과

소방안전교육가정통신문입니다~

 

4월달~ 이제부터 아이들의

신나는 어린이집, 유치원생활이 시작이되는데요

 

아이들과의 즐거운 시간 만들어보셔요^^

 

[4월가정통신문 인사말 보러가기]

 

출처:니즈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