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이루어져라~~얍!!! 2016. 11. 30. 22:00

곧 몇시간 뒤면 2016년의 마지막달~

12월의 시작이네요^^

12월하면 크리스마스가 먼저생각나시죠?ㅎㅎ

 

크리스마스 준비많이 하시죠?ㅎㅎ

크리스마스하면 먼저 크리스마스트리장식이 먼저겠죠?ㅎㅎ

 

예쁘게 장식될 크리스마스트리도 기대되구요~

크리스마스를 맞아 예쁜 성탄절 헌금봉투도 준비해봤네요^^

 

 

 

 

예쁜 성탄절헌금봉투죠?ㅎㅎ

예쁘네요^^

크리스마스 트리장식하는 만큼

예쁜 성탄절헌금봉투~~ㅎㅎ

[헌금봉투만들기 도안 자세히보러가기]

 

헌금봉투는 자주사용하시죠?ㅎㅎ

성탄절헌금봉투외에

굳이 특별한 날이 아니더라도 사용하실수있는

감사헌금봉투만들기~

 

 

 

헌금내용을 선택하실수있는 헌금봉투, 십일조헌금봉투,

특별헌금봉투만들기도안입니다~

 

 

 

건축헌금봉투, 감사헌금봉투, 주일학교헌금봉투만들기도안입니당~

 

헌금봉투만들기 도안 다~~ 예쁘죠?ㅎㅎ

 

굳이 교회에다니지는 않아도

크리스마스때는 친구들과 다같이 교회에 가니

필요할꺼 같아서 준비해봤답니다^^

 

예쁜 헌금봉투에 마음까지 가득 담으면 추운겨울도 따뜻해지겠죠?ㅎㅎ

 

출처:니즈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