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이루어져라~~얍!!! 2016. 7. 12. 22:26

오늘 하루 무척 더우셨죠??ㅠㅠ

 

오후에 비온다는 소식과는 다르게

비는 아~~주 조금만 오고

불쾌지수만 잔뜩올라가는ㅠㅠ

아무튼 너무 더웠어요

땀 많이 흘릴땐 충분히 수분섭취도 하셔요~~

 

오늘을 교회 헌금봉투만들기 도안을 포스팅 했어요^^

헌금봉투는 일년 내내 사용되어지죠??ㅎㅎ

예쁜 디자인의 헌금봉투입니다~

 

 

헌금봉투도안 예쁘죠??ㅎㅎ

감사한 내용도 적는란이 있답니다~

 

♥♥예쁜 헌금봉투만들기 도안 더보러가기♥♥

 

 

 

 

헌금선택할수있는 헌금봉투도안과

십일조헌금봉투, 특별헌금봉투,

건축헌금봉투, 감사헌금봉투도안입니당^^

교회이미지도 봉토도안에 예쁘게 있어서 좋으네요~

 

 

헌금봉투도 용도에 맞게 잘 사용하면 좋겠어요ㅎㅎ

 

출처:니즈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