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이루어져라~~얍!!! 2016. 11. 2. 23:46

기독교 피피티템플릿을 준비해봤습니다~

피피티템플릿은 이제 우리 주변에서 자연스럽게 사용되어지죠?ㅎㅎ

저도 처음에 배울때 많이 힘이 들었었는데

요즘은 간단하고 깔끔하면서 심플한 디자인의 피피티템플릿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혹~~ 해서 봤답니당^^

어쩔수 없는 현상이죠?ㅎㅎ 그만큼 피피티는

우리의 일상에서 없어서는 안되는 양식중 하나랍니다~

 

그럼 깔끔하면서도 심플한 기독교 피피티템플릿입니당^^

 

 

 

예수님의 사랑이 고스란히 전해지죠?~~♥♥♥

 

 

 

깔끔하면서도 개성있고

심플한 기독교~ 교회피피티템플릿~~

넘~ 맘에 들고 왠지 기분도 좋아지네요^^

 

교회에서도 피피티는 많이 사용되어지는 양식이니

이미지에 맞게 잘 사용만 하면 대박이겠네요~~ㅎㅎ

 

[기독교 피피티템플릿 더보러가기]

 

제가 준비해본 교회피피티보다 더많은 자료가 있더라구요^^

알맞게 사용하시면 멋진 프리젠테이션이 완성~~

 

 

저처럼 잘 사용해보셔용^^

 

출처:니즈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