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이루어져라~~얍!!! 2015. 10. 21. 20:17

10월달도 열흘정도 남았네요

요즘 시간 정말 빨리지나가네요ㅎㅎ

벌써 어린이집 11월 가정통신문 인사말을 준비해야할때가 되었죠^^

11월달에도 다양한 가정통신문이 있는데요

 

 

-학예회발표가정통신문, 교육비안내가정통신문, 보육료지원안내가정통신문, 환절기건강관리가정통신문-

 

 

 

-평가인증참여안내문, 입학안내가정통신문-

 

-체험학습가정통신문, 발표회가정통신문, 생일잔치가정통신문-

 

-전기절약가정통신문, 김장체험가정통신문, 감기예방가정통신문-

 

특히나 1년에 한번나가는 김장체험 가정통신문^^

11월달에도 아이들과 즐겁고 다양한 경험 해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출처:니즈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