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이루어져라~~얍!!! 2015. 8. 21. 19:19

오늘은 어린이집 9월 가정통신문 인사말을 준비해봤네요~~

9월은 바깥 나들이 하기 좋은 날씨라

체험학습이나 소풍이 빠질수없는 달이기도 하죠??

 

9월달에도 다양한 가정통신문 인사말을 준비해봤는데요^^

 

 

-월간행사가정통신문, 참여안내가정통신문, 자녀교육 독서지도가정통신문, 부모님 참여수업가정통신문-

 

월간행사나 자녀교육에 관해서는

어떻게 진행될건지 9월달이 아니더라도

가정통신문으로 많이 사용되고

특히나 자녀교육과 같은 가정통신문은

학부모님들께도 매우 유용한 가정통신문이기도 하지용~~ㅎㅎ

 

-가을소풍 가정통신문, 가을견학안내 가정통신문, 체험학습 가정통신문, 소방서견학 가정통신문-

 

 

-추석연휴 안내문, 추석휴원안내 가정통신문, 대체휴일안내 가정통신문, 민속촌체험 가정통신문, 예절교육가정통신문-

 

9월달에는 우리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

추석다음날 29일은 대체공휴일로 지정이 되어있더라구요

잘 활용하시어 착오없으시길~~ㅎㅎ

 

9월달도 즐겁고 신나는 달이 되었으면 합니당~~

 

출처:니즈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