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이루어져라~~얍!!! 2018. 8. 9. 13:17

안녕하세요~

초등학교 현장 체험학습보고서 양식을 준비했어요~

 

체험학습보고서 양식은

아이들 학교 생활중에서도 많이 활용되어지는 양식이기도 하지만

방학과제로도 빠질 수 없죠?

 

 

깔끔한 양식으로 준비되어진

초등학교 현장 체험학습보고서 양식이랍니다~

 

-갯벌체험학습보고서,체험학습보고서양식, 영화관 취미활동보고서-

 

표지가 포함되어진 양식을 포함하여

깔끔하게 잘 구성되어진

체험학습보고서 양식입니다~   

 

 

효행실천보고서, 취미활동보고서(악기,운동),

요리실습보고서, 봉사활동보고서양식입니다~

 

 

각각의 양식마다 제목에 맞게 이미지와

예쁜글씨로 구성되어져 있어서

우리아이가 잘 하지 못하더라도

너무나 완벽한 숙제가 완성되겠어요^^

 

 

그리고 다양한 체험학습보고서 예문도 준비했어요~

 

 

 

체험학습보고서 예문만 잘 활용하셔도

완벽하게 숙제가 완성될꺼에요~

 

 

 

체험학습보고서를 처음 작성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체험학습보고서 작성방법입니다~

 

체험학습보고서 작성하기전에 쭉 읽어보시면

도움되실꺼에요^^

 

 

제가 준비한 체험학습보고서외에도

다양한 초등학교 현장 체험학습보고서양식이있으니

참고하셔요~

 

 

아이들과 남은 방학생활 즐겁게 보내시고

무더위 건강조심하셔요~~

[체험학습보고서 더보러가기]

출처:니즈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