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이루어져라~~얍!!! 2017. 8. 9. 10:59

영화감상문 양식을 준비했어요^^*

영화감상문은 주로 초등학교 방학숙제로

많이 활용되어지고 있죠?

 

깔끔한 영화감상문양식을 포함하여

다양한 감상문양식입니다^^

 

먼저 영화감상문양식이요~

 

표지 포함된 영화감상문양식과

간단한 영화감상문 양식~ 영화티켓붙이는 란은 필수^^

 

 

그리고 초등학교 저학년들도 도전해볼만은 한 양식이긴하지만

좀 어렵긴한데 고학년이라면 영화에대한

다양한 활동도 해보면 더 좋을꺼에요~

 

영화감상문 표지포함하여

영화간추리기, 영화에 대한 느낌을 그림으로그리기,

내가생각하는영화,

영화에대해서 평가도 해보는

뜻깊은 시간이 될꺼 같습니다~

 

 

그리고 영화감상문양식도 있지만 다양한 감상문양식도 준비했어요^^

 

 

전시회감상문, 음악회감상문,

뮤지컬감상문과 다양한 공연감상문까지~

 

 

 

감상문양식 깔끔하면서 심플하고~

아이들 숙제하기 딱맞는 양식이랍니다^^

 

 

감상문양식은 표지포함하여 전시회내용이나 소감,

전시회티켓붙이는 란으로 구성되어져있어서

사용하기 간편한 양식이에요~

 

 

글씨를 잘쓰지못해도~ 내용을 알차게 작성하지 못해도~

예쁘고 깔끔한 양식만으로도

숙제 잘~ 해간 기분 드실꺼에요^^

개학날 다른아이들 숙제와 비교많이 되실껍니다~~

경험담이에요~ㅎㅎ 울아들 어깨 으쓱~ㅎㅎ

최고더라구요~ㅎㅎ

 

 

남은 방학기간 즐겁고 신나고 알차게 보내셔요~~

 

[다양한 감상문양식 자세히보러가기]

 

출처:니즈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