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이루어져라~~얍!!! 2018. 7. 4. 23:09

어린이집, 유치원 여름 환경판 꾸미기~

예쁜 도안을 준비했어요^^

 

여름 영역판부터 다양한 여름 환경판까지

준비했어요~

 

먼저 시원한 여름 영역판이에요~

 

바닷속 친구들과

시원한 바다이미지의 여름 영역판이랍니다^^

 

 

여름 환경판~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생일판을 소개해드릴께요~

 

 

생일판은 환경구성할때마다

자주 바꿔보니 아이들이 더 좋아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계절별로 환경판 꾸밀때

생일판을 제일 먼저 바꾼답니다~ㅎㅎ

 

 

그리고 날짜판, 달력판이에요~

 

 

날짜판도 빠지면 섭섭하죠?

매일매일 오전 수업시간에 외치는

오늘은 몇월 몇일~

여름 이미지로된 예쁜 도안으로 바꿔야겠어요

 

 

까꿍판, 촉감판이에요~

 

 

 

까꿍놀이를 시작하는 영아반엔

환경판 꾸밀때마다 까꿍판을 제일 신경쓴답니다^^

 

 

그리고 촉감판~

다양하게 만져보고 느낄 수 있는 촉감판~

 

 

 

그리고, 이번 여름 환경판에도 빠질수없는

투약함이에요~

 

 

 

오락가락하는 날씨탓에

약을 가져오는 아이들이 많아요 ㅠㅠ

 

본의아니게 투약함을 바꿔야겠더라구요

 

매번 모든 환경판은 다 못바꾸더라도

오늘 준비한 환경판만큼은 바꿔야

아이들이 계절에 대한 의미도 알아갈 수 있겠죠?ㅎㅎ

 

 

모든 여름 환경판은

4절지와 8절지 사이즈로 프린트 가능하답니다^^

 

요렇게 프린트되구요

색지는 미리 준비하셔서 가위로 오려서, 예쁘게 코팅하공~

색지위에 붙이기만하면

예쁘게 완성된답니다^^

 

 

이번 여름환경판 예쁜도안으로 준비해보셔요^^

 

어린이집, 유치원

여름 환경판 꾸미기 자료였습니다~

[여름환경판 자세히보러가기]

출처:니즈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