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이루어져라~~얍!!! 2017. 8. 23. 22:39

어린이집, 유치원 원훈판 도안입니다~

원훈판은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들어가는 입구에 있죠?

왔다갔다하는 부모님들도 보시는 원훈판이다보니

다른 환경판 꾸미기보단 더 신경써야할부분이기도 하답니다~

 

계절별로 바꾸는것도 기본이죵~ㅎㅎ

 

어린이집, 유치원 예쁜 원훈판 꾸미기 도안입니당~

 

이번학기는 가을학기준비중이라

가을의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원훈판이죠?ㅎㅎ

 

허수아비, 잠자리, 감나무~ 가을 이미지와 함께

예쁜글씨 POP가 같이 이루어져 있으니

더 예쁘죠~ㅎㅎ

 

 

다른 이미지로된 예쁜 원훈판도 있답니다~

 

 

 

 

원훈판도안이미지 예쁘죠?ㅎㅎ

계절별로 바꿔가면서 사용하시면

더할나위없을꺼 같아요^^

 

원훈판은 4절지, 8절지 사이즈로 프린트해서 사용하면 되요~

저는 4절지가 괜찮더라구요~

원훈판인지라 좀 더 큰사이즈로 프린트하면 멀리서도 잘 보이고

더 또렷해보이고 예뻐보이더라구요^^ㅎ

 

각각 원에 맞게 적절한 사이즈로 사용하시면 되요~

 

 

이번 가을학기에 사용되어질 원훈판~

예쁘게 잘 사용하면

어린이집, 유치원이 더 화사해지고 예뻐질꺼같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바뀐 원훈판보고

좋아할 생각하니 더 기분이 좋으네요^^

[어린이집, 유치원 원훈판 만들기 도안 자세히보러가기]

 

출처:니즈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