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이루어져라~~얍!!! 2016. 7. 7. 22:06

오늘 너무 더우셨죠??ㅎㅎ

더우니 땀도 많이 나고하니

수분보충도 많이 해야된다는거??ㅎㅎ

아시죠??ㅎㅎ

 

오늘은 어린이집 환경구성판  포스팅 했어요~

다음학기를 맞이하여

어린이집에도 환경을 좀 바꿔주면

아이들도 그 변화된 환경에 좋아하고

어린이집 선생님들 또한 힘들게 만들긴 했지만

아이들이 좋아하고 밝게 웃는 모습을 보면

흐뭇하기도 하겠죠??ㅎㅎ

다음 학기를맞이하여

어린이집 영역판과 다양한 환경판에 들어갈

도우미판, 촉감판, 약속판, 투약함등

다양한 환경판을 모아봤어요^^

 

 

 

♠♠가을 디자인 영역판 더보러가기♠♠

 

 

 

가을 분위기가 물씬풍겨지죠??ㅎㅎ

그리고, 예쁜 도우미판, 투약판, 까꿍판,

칭찬판, 촉감판, 달력판 다양한 영역구성

환경판입니당~~

 

♠♠다양한 영역구성판 더보러가기

 

이번학기 어린이집 환경판

예쁘게 꾸며보셔요~~

 

출처:니즈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