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이루어져라~~얍!!! 2016. 8. 21. 16:57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선

가을 환경판 슬슬 만드셔야될시가가 찾아왔죠??ㅎㅎ

아이들을 위해서 좀 바쁘더라도

어린이집 분위기를 가을 분위기로 만들어놓으면

아이들도 좋아라 하고, 같은 어린이집이지만

색다른 분위기로 바꿔놓으면 좋을꺼 같아서

어린이집/ 유치원 가을 환경판을 포스팅 했어요~

 

★★★어린이집/유치원 가을환경판 예쁜디자인 더보러가기★★★

  

 

가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죠??ㅎㅎ

아이들도 좋아라 하겠어요~

귀여운 동물이미지의 투약함과 칭찬판^^

 

   

알록달록 달력판과 오늘의 도우미판~

 

귀엽고 깜찍해서 아이들도 많이 좋아할꺼 같아서

하루라도 빨리 만들어야 될듯하네요^^

 

 

그리고 느낌판, 까꿍판, 약속판까지~~

 

다양한 가을환경판이죠??ㅎㅎ

어린이집/ 유치원 환경구성 가을디자인으로

만들어보셔요^^

 

출처:니즈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