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이루어져라~~얍!!! 2016. 11. 26. 18:17

토요일 주말저녁~

비가 내리네요~ 눈이 날리는 지역도 있다고 하는데

다들 안전운전~ 즐건주말 잘보내시길~

 

한달도채 안남은 즐거운 크리스마스~

애들은 물론이거니 어른들까지

크리스마스는 즐거운날 이기도 하죠?ㅎㅎ

 

지금부터 크리스마스준비도 할텐데~

깔끔한 크리스마스이지로된

피피티템플릿을 모아봤답니당^^

찾으시는분 많으셨죠?ㅎㅎ

 

 

 

크리스마스하면 산타할아버지와 트리, 그리고 아이들, 선물~

깔끔하니 예쁘게 되어져있네요^^

 

귀여운 루돌프이미지의 피피티템플릿^^

머플러를 감싸고있는 루돌프~ 귀엽죵^^ㅎㅎ

 

 

빨간 선물보따리를 들고있는 산타클로스^^

산타클로스의 환하게 웃고있는 표정이 짱!!!~

 

[크리스마스 피피티템플릿 보러가기]

 

 

조명과 빛과 불꽃이미지의 피피티템플릿^^

크리스마스를 맞아하여

준비하는 피피티~

각각의 개성에 맞게 선택해서 활용하면 되겠어요~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모든분들을 위해서~ 저도 포함요~ㅎㅎ

다양하고 깔끔한 크리스마스피피티템템플릿^^

 

저도 사용해야되서 준비해봅니다~ㅎㅎ

 

즐거운크리스마스~

멋진 피피티템플릿 사용해보셔요^^

 

출처:니즈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