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이루어져라~~얍!!! 2016. 5. 7. 10:41

오늘은 다가오는 저희 어머니 팔순을 앞두고

팔순잔치 인사말을 준비했어요~~

칠순할때는 간단하게 가족들과 오붓하게

즐거운 시간 보냈었는데

이번 팔순은 가족은 물론 가까운 친인척들

그리고 이웃들과 함께 보낼려고

팔순잔치준비중이랍니당~~

 

여태까지 아무일 없이 건강하게 사시는 어머님이

감사할 따름이고 이번기회에 감사의 표현을

전해드리고자

팔순잔치를 계획하게 됐네요^^

 

그래서 준비한 팔순잔치(산수연)인사말입니당^^

 

 

저희 어머니 팔순잔치 축하인사말 예문입니당~~

잘 참고하면 멋진 인사말이 나오겠어요~~

 

 

**팔순잔치 축하인사말 예문더보러가기**

 

 

그리고 저는 어머니 팔순잔치지만

아버지나 시댁쪽 팔순잔치인사말 준비하시는분들도 계실꺼란 생각에

저희 어머니꺼 준비하면서 같이 준비했어요~~

 

 

 

 

많은 가족들과 친지들 가까운 이웃들 모신

즐거운 자리에

멋진 팔순잔치 축하인사말준비하면

울 어머니 팔순잔치가 더 빛이나겠죠??ㅎㅎㅎ

 

건강하게 오래오래 사셨으면 합니당~~

 

 

출처:니즈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