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이루어져라~~얍!!! 2017. 6. 4. 14:30

6월은 호국보훈의달이죠?

학교에서도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많은 과제들이 주어지는데요~

 

통일 글짓기 자료를 준비했어요~

통일~ 여러가지 생각들로 머리속은 뒤죽박죽~ㅎㅎ

 

잘짜여진 통일글짓기 내용의 예문을 참고해보시면

어렵지 않게 잘 작성하실수 있답니다~

 

통일글짓기예문입니다~

 

통일글짓기 제목정하기도 쉽지많은 안은데요~

통일~ 하면 먼저생각나는 제목~

통일을 한다면, 우리에게 통일이 필요한 이유? 겠죠?ㅎㅎ

 

제일중요한 제목인거 같고 제일 먼저 생각나는제목이죠?

요걸로 저희아이는 할려구요~

그리고 예문참고하공~ 아이의 생각도 적절하게 넣어서 작성하면

멋진 통일글짓기가 완성이 되겠어요~ㅎㅎ

 

 

 

그리고 다양한제목과 내용이 담긴 통일글짓기 예문입니다~

 

 

-통일이된 대한민국 예상하기, 통일을 위한 의식변화의 필요성,

북한친구에게 보내는 편지-

 

 

-통일을 위해 우리가 해야할일, 통일이 되면 좋은점과 나쁜점-

 

 

-북한 어린이를 보며 느낀 통일의 필요성, 북한어린이에게 보내는편지,

통일이 되고나서 하고싶은일-

 

 

-올바른 통일을 위해 우리가 해야할일, 통일을 대하는 우리들의 시선,

일시적 휴전이 아닌 진정한 종전을 의미하는 통일을 꿈꾼다-

 

 

통일글짓기 제목도 와닿죠?ㅎㅎ

어떤제목으로 할것인지 아이와 상의하고나서

저희처럼 예문참고하공~ 아이의 생각도 적고~

잘짜여진 통일글짓기 예문잘~ 작성하셔서

이왕이면 상까지~ㅎㅎ

좋은결과 있길 바랍니당~

 

통일글짓기 자료였습니당~ㅎㅎ

[통일글짓기 자료 자세히보러가기]

출처:니즈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