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이루어져라~~얍!!! 2016. 1. 30. 23:20

벌써 2월이 다가오네요^^

아이들의 겨울방학도 막바지에 다다랐고

2월이면 설날을 비롯하여 여러 행사들도 많이 있는달이지요~~

애들 겨울방학 숙제도 꼼꼼히 살피고

설날에 챙겨야될 선물등~

행사가 많으면 자칫 잊어버리곤 하는데요

예쁜 메모지 이미지에 잘 적어두면

잊어버릴 일이 없겠죠??ㅎㅎ

 

 

 

 

귀엽고 깜찍하면서

눈에 확~~ 띄는 예쁜 메모지 도안이죠??

 

 

 

메모지 하나도 센스있게  그 상황에 잘 맞춰서

사용하면 더할나위 없겠죠??ㅎㅎ

 

 

 

저는 요즘 우리 가족들과 얘기하는 시간이 좀 줄어든거 같아서

가족들끼리 말로는 전하기 어려운 것들을

예쁜 메모지 도안에

아이들이 엄마, 아빠에게 전하고 싶은말이나

아이들이 엄마, 아빠에게 전하고 싶은말을

전하기 위해서

우리 가족들의 예쁜 메모지 이미지를 프린트해봤어요~~

 

말로 전하지 못한것들을

예쁜 메모지로 가족들끼리나

친구들끼리 소통하는것도 좋을꺼 같네요~~

 

 

출처:니즈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