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이루어져라~~얍!!! 2017. 6. 26. 22:36

생일 가랜드를 준비했어요~

생일파티도 색다르게~ 독특하고 개성있게

꾸미실려면 생일가랜드는 기본이죠?ㅎㅎ

 

초등학교 저학년들은 생일파티도 많이하죠?

친구들과 함께하는 생일파티에

예쁜 생일가랜드까지 더해지면~ 넘 좋을꺼 같아요~

 

에쁜 생일 가랜드모음입니다^^

 

 

예쁜 생일가랜드죠?ㅎㅎ

집에서 가족들끼리

생일파티할때 사용하셔도 좋을꺼 같네요~

 

 

흔히 사용하시는 A4용지보다 조금 더 두꺼운용지~

문구점에 가시면 160g A4용지가 있어요~

가정용 프린트가에도 사용가능한 용지랍니다~

 

 

 

160g용지에 프린트하셔서 실로 연결하셔서 사용하시면

멋진 생일파티 가랜드가 완성된답니다^^

 

 

가족들과 함께 만드는 생일가랜드~

더 의미있고 더 특별한 생일파티가 되겠죠?ㅎㅎ

 

 

예쁜생일가랜드로 즐거운 생일파티를 준비해보셔요^^

 

[예쁜 생일가랜드 자세히보러가기]

 

출처:니즈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