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이루어져라~~얍!!! 2017. 9. 6. 22:31

가을이네요~

지난 여름은 너무 더워서 아이들의 야외활동이

많이 자제되었는데요~

이제 가을이라 아이들과 못했던 야외활동 이제 시작해야겠죠?ㅎㅎ

 

많은 일정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가을운동회~~ 생각만으로도 신나죠?ㅎㅎ

아이들 가을운동회 준비하시고 계실텐데요

가을운동회 인사말도 준비해야겠죠?ㅎㅎ

운동회인사말예문모음입니다^^

[가을운동회 인사말 자세히보러가기]

 

 

학교운영위원장의 가을운동회인사말(열정),

총동창회장의 가을운동회인사말(활력),

교장선생님의 가을운동회인사말과 가을운동회 축사(운동회 대회사)~

 

 

 

학부모회장님의 가을운동회인사말(성장), 학교운영위원회인사말(가족),

총동창회장님의 가을운동회인사말(추억회상),

교장선생님의 가을운동회대회사~

 

 

초등학교에서도 가을운동회준비많이하는데요~

어린이집, 유치원~ 귀여운 아이들의 운동회도 준비하시죠?ㅎㅎ

 

어린이집, 유치원 가을운동회인사말입니다^^

 

 

어린이집 가을운동회인사말(개회사,폐회사)가족,

유치원원장님의 가을운동회인사말(개회사,폐회사)성장~

 

 

귀여운 어린이집, 유치원아이들과

초등학생들의 가을운동회인사말 예문이였습니다^^

 

가을운동회 예문 잘 참고하셔서

신나는 가을운동회를 더 빛이 나겠어요^^

 

출처:니즈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