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이루어져라~~얍!!! 2017. 10. 1. 22:29

가을입니당~~ 알록달록 단풍이 물드는 계절 가을^^

가을은 제가 특히나 좋아하는 계절이기도 해요~~ㅎㅎ

단풍이 예쁘고 예쁜 단풍을 보고있으면

그냥 힐링되는 느낌^^ 이 너무 좋아요~

 

가을엔 그냥 책도 한번 펴보고 싶고~ㅎㅎ

괜시리 맘에드는 구절이나 문장?은 그냥 함써보고 싶고~~ㅎㅎ

낭만의 계절이긴 한거 같아요^^

 

그래서 준비한 가을 메모지 이미지도안이에요~~

간단하게 좋아하는 문구도 적어보고

같이 공유하고자 하시는분들께도 전해드리고~~

너무 좋은 계절이죵?ㅎㅎ

 

 

 

 

예쁜 코스모스메모지도안도 예쁘공~~ㅎㅎ

다람쥐이미지의 메모지^^ 귀엽죵~~

 

 

     

 

 

가을하면 알록달록 물든 단풍과 황금들녘~~

예쁘게 잘 사용하실수 있답니다^^

 

 

  

 

 

낭만의 계절~ 가을^^

가족들끼리도 같이 사용해보셔도 되고~

같이 일하시는 동료들끼리도 센스있게 사용해보시면

더~ 좋을꺼같아요^^

 

가을메모지 예쁘게 잘 사용해보셔요~~

 

[가을 메모지 이미지자세히보러가기]

출처:니즈폼